사무실에서 먹는 간식 어디까지 허용되나요??
1. 아무것도 먹을수 없음
2. 소리안나는 간식(ex. 몽쉘, 초코파이)
3. 씹는 소리가 조금 나는 과자(ex. 쿠크다스, 초코하임)
4. 냄새만 안나면 소리가 나도 ok
5. 라면도 괜찮음ㅋ
보통 4까지는 괜찮지 않나요??
댓글 3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 파란펭귄 | 25.04.23.16:28 | 5,582 |
| 516 | 구문회 | 26.03.09.21:37 | 346 | |
| 515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2 | |
| 514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81 | |
| 513 | 하늘구름별바람 | 26.03.06.19:55 | 304 | |
| 512 | PPT_S | 26.03.05.18:31 | 277 | |
| 511 | 이지원3008 | 26.03.05.16:01 | 359 | |
| 510 | 이지은1124 | 26.03.05.11:21 | 348 | |
| 509 | cosmicexplorer | 26.03.03.14:43 | 489 | |
| 508 | 뭉알이 | 26.02.26.13:58 | 343 | |
| 507 | 김태환3030 | 26.02.23.17:36 | 354 | |
| 506 | 김지원0425 | 26.02.23.12:27 | 311 | |
| 505 | 푸하하항 | 26.02.20.12:36 | 510 | |
| 504 | 이프리티 | 26.02.18.21:25 | 392 | |
| 503 | 크리스토프 | 26.02.13.16:58 | 537 | |
| 502 | 삼칠이 | 26.02.10.19:07 | 43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