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가족회사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이지원3008 작성 글
조회 수 358 3 0 복사

정확히는 대표님의 가족들이 코워커로 있는 회사인거죠.

저의 경우는 들어와 보니 가족회사였어요.

아니 친척회사더군요 ㅋㅋㅋ;;

무슨 어려움인지는 여러분 다 아시죠? ㅋㅋㅋ

 

요즘은 중소기업에서 가족회사 피하기가 더 어려운 걸까요.

 

여튼 등업 겸 겸사겸사 고민을 올려봅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최햄스터 26.03.06. 14:00
직원 수 10명인데 가족이 8명인 회사 다녀봤어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2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3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8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8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88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39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0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