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회사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정확히는 대표님의 가족들이 코워커로 있는 회사인거죠.
저의 경우는 들어와 보니 가족회사였어요.
아니 친척회사더군요 ㅋㅋㅋ;;
무슨 어려움인지는 여러분 다 아시죠? ㅋㅋㅋ
요즘은 중소기업에서 가족회사 피하기가 더 어려운 걸까요.
여튼 등업 겸 겸사겸사 고민을 올려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 파란펭귄 | 25.04.23.16:28 | 5,582 |
| 516 | 구문회 | 26.03.09.21:37 | 346 | |
| 515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2 | |
| 514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81 | |
| 513 | 하늘구름별바람 | 26.03.06.19:55 | 303 | |
| 512 | PPT_S | 26.03.05.18:31 | 277 | |
| 이지원3008 | 26.03.05.16:01 | 358 | ||
| 510 | 이지은1124 | 26.03.05.11:21 | 348 | |
| 509 | cosmicexplorer | 26.03.03.14:43 | 488 | |
| 508 | 뭉알이 | 26.02.26.13:58 | 339 | |
| 507 | 김태환3030 | 26.02.23.17:36 | 354 | |
| 506 | 김지원0425 | 26.02.23.12:27 | 311 | |
| 505 | 푸하하항 | 26.02.20.12:36 | 510 | |
| 504 | 이프리티 | 26.02.18.21:25 | 392 | |
| 503 | 크리스토프 | 26.02.13.16:58 | 537 | |
| 502 | 삼칠이 | 26.02.10.19:07 | 43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