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저메추 부탁드립니다!

한서 작성 글
조회 수 382 8 0 복사

그동안 열심히 다이어트 해서 오늘은 보상을 해주고 싶은데 뭘 먹으면 좋을까요?

1. 로제마라샹궈+꿔바로우

2. 탕수육+짜장면

3. 떡튀순 세트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8

댓글 쓰기
profile image
dami 26.01.24. 22:08
3333 다이어트에는 떡볶이가 최고죠
뿡빵뽕 26.01.25. 18:21
보상이면 전 마라샹궈요... 떡볶이는 계란만 넣고 양념이랑 같이 끓여먹으면 나름 괜찮더라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81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6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02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2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0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28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0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1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7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3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6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37
921
normal
^••^ 26.02.27.09:43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