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제작할때 어떤 폰트 가장 많이 사용하시나요?

보봅 작성 글
조회 수 721 5 0 복사


영문 / 국문 각각 PPT 제작할때 어떤 폰트 가장 많이 사용하시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5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6.03.01. 10:26
프리젠테이션, 페이퍼로지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영문 예전에는 montserrat, roboto를 사용했는데 요즘은 그냥 페이퍼로지랑 프리젠테이션 쓰네요 ㅋㅋ
profile image
rizun 26.03.05. 11:26
저는 페이퍼로지 많이 사용해요
profile image
우시은 26.03.05. 15:01
저는 프리젠테이션 많이 사용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76
448
normal
김지수5902 26.03.04.22:05 2,598
normal
보봅 26.02.28.21:16 721
446
normal
꼬미꼬미서 26.02.25.20:44 686
445
normal
박상래2449 26.02.24.09:29 734
444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4 722
443
normal
햐햐혀혀효효 26.02.23.16:59 706
442
normal
스텔라 26.02.22.15:47 756
441
image
inbeom0657 26.02.19.17:47 711
440
normal
김현우4143 26.02.18.22:44 752
439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5 1,163
438
normal
이수민4721 26.02.12.18:02 850
437
normal
나무늘보123 26.02.08.17:08 806
436
normal
권민준1716 26.01.31.23:18 1,334
435
normal
조준식 26.01.28.20:13 932
434
normal
회사원투쓰리 26.01.25.01:14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