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직장인들은 진짜 금요일만 바라보고 사는 거 같아요

조회 수 303 2 0 복사

월말 월초 계속되는 야근에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예 방전상태네요.

이제  한숨돌려도 되는데.... 왜 마음이 편하지않을까요

금요일 . 그냥 이 단어만 봐도 행복해집니다.

ㅎㅎㅎㅎㅎㅎㅎ회사가 시러요...........

주말은 진짜 회사생각 안하고 '쉼'을 즐겨야겠어요.

K-직장인분들 한주 고생하셨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우영1202 26.03.09. 09:23
금요일이 진짜 제일 좋아요
주말보다 더 좋아요 ㅋㅋ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2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3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8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89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0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