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은 진짜 금요일만 바라보고 사는 거 같아요
월말 월초 계속되는 야근에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예 방전상태네요.
이제 한숨돌려도 되는데.... 왜 마음이 편하지않을까요
금요일 . 그냥 이 단어만 봐도 행복해집니다.
ㅎㅎㅎㅎㅎㅎㅎ회사가 시러요...........
주말은 진짜 회사생각 안하고 '쉼'을 즐겨야겠어요.
K-직장인분들 한주 고생하셨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 파란펭귄 | 25.04.23.16:28 | 5,582 |
| 516 | 구문회 | 26.03.09.21:37 | 346 | |
| 515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2 | |
| 514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81 | |
| 하늘구름별바람 | 26.03.06.19:55 | 303 | ||
| 512 | PPT_S | 26.03.05.18:31 | 277 | |
| 511 | 이지원3008 | 26.03.05.16:01 | 359 | |
| 510 | 이지은1124 | 26.03.05.11:21 | 348 | |
| 509 | cosmicexplorer | 26.03.03.14:43 | 489 | |
| 508 | 뭉알이 | 26.02.26.13:58 | 343 | |
| 507 | 김태환3030 | 26.02.23.17:36 | 354 | |
| 506 | 김지원0425 | 26.02.23.12:27 | 311 | |
| 505 | 푸하하항 | 26.02.20.12:36 | 510 | |
| 504 | 이프리티 | 26.02.18.21:25 | 392 | |
| 503 | 크리스토프 | 26.02.13.16:58 | 537 | |
| 502 | 삼칠이 | 26.02.10.19:07 | 43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