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사무실에서 먹는 간식 어디까지 허용되나요??

최햄스터 작성 글
조회 수 418 3 0 복사

1. 아무것도 먹을수 없음

2. 소리안나는 간식(ex. 몽쉘, 초코파이)

3. 씹는 소리가 조금 나는 과자(ex. 쿠크다스, 초코하임)

4. 냄새만 안나면 소리가 나도 ok

5. 라면도 괜찮음ㅋ

 

보통 4까지는 괜찮지 않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2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3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8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88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39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0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