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취향 존중존이니까 존중해주세요...ㅎㅎ

앉으나서나 작성 글
조회 수 369 4 0 복사

저는 최근 애니메이션에 꽂혀서 사람들이 많이보는 애니메이션 정말 잘 보고 있는데

귀멸의 칼날은 스토리가 약하지만 액션이 미쳐서 넘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ㅎㅎ

최근에 본 극장판은 체인소맨인데 보자마자 약간 주술회전이 떠올랐지만 스토리도 신박하고 재밌더라구요

레제 정말 넘 예쁩니다...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체인소맨 추천드려요! (다만 조금 징그러울 수 있어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데에 25.10.26. 20:52
체인소맨도 재밌나보네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
normal
밈밈 26.01.27.09:23 207
9
normal
박다미 26.01.24.22:05 204
8
normal
배수현5300 26.01.07.08:56 194
7
normal
스리라차 25.11.22.12:13 281
6
normal
이원주5230 25.11.17.21:54 293
5
normal
박현 25.11.11.13:23 290
4
normal
새댁99 25.10.27.16:38 337
3
normal
데에 25.10.26.20:53 307
normal
앉으나서나 25.10.06.22:32 369
1
normal
Dee 25.09.26.10:55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