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존중존이니까 존중해주세요...ㅎㅎ
저는 최근 애니메이션에 꽂혀서 사람들이 많이보는 애니메이션 정말 잘 보고 있는데
귀멸의 칼날은 스토리가 약하지만 액션이 미쳐서 넘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ㅎㅎ
최근에 본 극장판은 체인소맨인데 보자마자 약간 주술회전이 떠올랐지만 스토리도 신박하고 재밌더라구요
레제 정말 넘 예쁩니다...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체인소맨 추천드려요! (다만 조금 징그러울 수 있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10 | 밈밈 | 26.01.27.09:23 | 207 | |
| 9 | 박다미 | 26.01.24.22:05 | 204 | |
| 8 | 배수현5300 | 26.01.07.08:56 | 194 | |
| 7 | 스리라차 | 25.11.22.12:13 | 281 | |
| 6 | 이원주5230 | 25.11.17.21:54 | 293 | |
| 5 | 박현 | 25.11.11.13:23 | 290 | |
| 4 | 새댁99 | 25.10.27.16:38 | 337 | |
| 3 | 데에 | 25.10.26.20:53 | 307 | |
| 앉으나서나 | 25.10.06.22:32 | 369 | ||
| 1 | Dee | 25.09.26.10:55 | 33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