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안마의자 카페 이용해보신분 계세요?

rosiddl_42 작성 글
조회 수 839 2 0 복사

요즘 긴장하는 일이 많아서

뭉친 근육들 풀고 싶은데 회사근처에 안마카페가 있는걸 알았네요.

이용해보고 싶은데 안마의자 영업을 많이 한다고 해서 망설여지네요...

이용해보신 분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이영호 25.09.30. 15:33
저희 동네는 음료사고 체험하는게 아니라 월 정기권으로 바꼈어요.
앉으나서나 25.10.06. 22:29
저는 예~~전에 한창 유행할 때 가봤는데 딱히 영업은 없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9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