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드립니다 :)

앉으나서나 작성 글
조회 수 589 3 0 복사

취업 준비로 처음으로 ppt를 만져보다가 도저히 저의 힘으로는 포트폴리오 만들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미스터 피피티님의 템플릿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지금 벌써 신나네요 ㅎㅎ

전에 만들어뒀던 ppt는 보면 볼수록 한숨만 나왔는데 넘 행복합니다 ㅎㅎ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7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9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