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맛 취향 존중
신라면 끓일 때 라면스프 + 고춧가루 + 스리라차 소스
저같은 분 또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우면 치즈나 계란으로 잡습니다만....
댓글 1
댓글 쓰기
이레_!
25.11.24. 11:45
신라면 예전에는 좋았는데 요즘에는 덜 매운 것 같아서 틈새라면이나 열라면을 좋아합니당,,
틈새라면도 요즘에는 캡사이신 향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서러운,,
틈새라면도 요즘에는 캡사이신 향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서러운,,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10 | 밈밈 | 26.01.27.09:23 | 207 | |
| 9 | 박다미 | 26.01.24.22:05 | 204 | |
| 8 | 배수현5300 | 26.01.07.08:56 | 194 | |
| 스리라차 | 25.11.22.12:13 | 280 | ||
| 6 | 이원주5230 | 25.11.17.21:54 | 293 | |
| 5 | 박현 | 25.11.11.13:23 | 290 | |
| 4 | 새댁99 | 25.10.27.16:38 | 337 | |
| 3 | 데에 | 25.10.26.20:53 | 307 | |
| 2 | 앉으나서나 | 25.10.06.22:32 | 369 | |
| 1 | Dee | 25.09.26.10:55 | 33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