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매운 맛 취향 존중

스리라차 작성 글
조회 수 280 1 0 복사

신라면 끓일 때 라면스프 + 고춧가루 + 스리라차 소스


저같은 분 또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우면 치즈나 계란으로 잡습니다만....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이레_! 25.11.24. 11:45
신라면 예전에는 좋았는데 요즘에는 덜 매운 것 같아서 틈새라면이나 열라면을 좋아합니당,,
틈새라면도 요즘에는 캡사이신 향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서러운,,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
normal
밈밈 26.01.27.09:23 207
9
normal
박다미 26.01.24.22:05 204
8
normal
배수현5300 26.01.07.08:56 194
normal
스리라차 25.11.22.12:13 280
6
normal
이원주5230 25.11.17.21:54 293
5
normal
박현 25.11.11.13:23 290
4
normal
새댁99 25.10.27.16:38 337
3
normal
데에 25.10.26.20:53 307
2
normal
앉으나서나 25.10.06.22:32 369
1
normal
Dee 25.09.26.10:55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