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취향 존중존이니까 존중해주세요...ㅎㅎ

저는 최근 애니메이션에 꽂혀서 사람들이 많이보는 애니메이션 정말 잘 보고 있는데 귀멸의 칼날은 스토리가 약하지만 액션이 미쳐서 넘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ㅎㅎ 최근에 본 극장판은 체인소맨인데 보자마자 약간 주술회전이 떠올랐지만 스토리도 신박하고 재밌더라구요 레제 정말 넘 예쁩니다...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분...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돌아가기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