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직장 근처 자취 vs 2정거장 이상 자취

수진박 작성 글
조회 수 1328 1 0 복사

직장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자취하다가

계약 만료 되면서 이사가려고 하는데

 

직장 완전 근처에서 근무하면 가깝고 좋은데,

혹시 퇴근 후나 주말에 직장동료 분들 만나면 불편할까봐 고민되네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YR 25.06.26. 22:47
저도 같은 고민하고있는데 걸어서 10분정도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0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3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