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신입사원 웰컴키트도 따로 판매하는군요!

김지원0425 작성 글
조회 수 476 4 0 복사

경영지원팀 친구가 다음주에 입사하는 신입직원 입사키트를 준비해야고 한다길래

사무용품 다 따로 구매하는줄 알았는데 요즘은 웰컴키트로 따로 판매를 하네요!

조금만 더 늦게 입사할걸...ㅋ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한서 25.11.24. 15:49
이번에 대기업간 친구가 사원증이랑 웰컴키드 받았다고 해서 부러웠는데... 이제는 아예 웰컴키트를 판매하는군요...!
28492 25.11.25. 22:33
이런 편의를 돕는 비즈니스도 좋네요. 좋은 전략인거 같아요
수진박 25.11.26. 09:57
볼펜 하나도 안주고 컴퓨터도 직접 가져와서 작업하라던 이전 직장이 생각나네요...^^
profile image
안희원 25.11.26. 14:04
저런거 주는 회사가 참 부럽네요 ㅠㅠ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0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1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