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서브웨이 커스텀 추천 부탁드려요!

수진박 작성 글
조회 수 725 2 0 복사

메뉴는 항상 다르게 먹는데 

소스는 렌치+스위트 칠리 소스만 먹어서

다른 괜찮은 커스텀 있으면 도전해 볼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최햄스터 25.11.26. 10:26
풀드포크+사우스웨스트랑 후추 추천합니다b
profile image
cosmicexplorer 25.11.26. 20:27
에그마요 베이컨추가 파마산오레가노 사우스웨스트 스위트어니언 후추 이렇게 먹어요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2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3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8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