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회사 신입인데 보통 기획서나 화면정의서도 PPT로 사용하나요??

연정 작성 글
조회 수 2874 0 0 복사

회사 규모가 작다보니 도와줄, 물어볼 선임이 안계셔서요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30
313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28
312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54
311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61
310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886
309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01
308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54
normal
연정 25.07.17.09:54 2,874
306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86
305
normal
정애 25.07.16.02:05 4,784
304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85
303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899
30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31
301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65
300
normal
인천코끼리 25.07.12.22:51 4,453
299
normal
이민혁4501 25.07.12.16:10 3,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