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문서 폰트 여쭙니다
아마 여기 계신 분들은 잘 알 거 같아서 문의드려요
공식 문서에는 보통 어떤 폰트 쓰시나요?
맑은 고딕이 가장 무난하긴 한데, 사실 이쁘진 않아서요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20 |
| 313 | 팡팡팡이 | 25.07.21.09:30 | 2,926 | |
| 312 | 초코코코 | 25.07.20.22:10 | 5,254 | |
| 311 | 이수미3100 | 25.07.18.19:59 | 2,761 | |
| 310 | 김상혁 | 25.07.18.18:22 | 2,886 | |
| 309 | 김김김이이이 | 25.07.17.22:32 | 2,901 | |
| 펭귄1호 | 25.07.17.16:53 | 3,153 | ||
| 307 | 연정 | 25.07.17.09:54 | 2,872 | |
| 306 | 오동통통통 | 25.07.16.21:52 | 2,886 | |
| 305 | 정애 | 25.07.16.02:05 | 4,783 | |
| 304 | 김윈터 | 25.07.15.02:01 | 4,885 | |
| 303 | baegopang | 25.07.14.10:01 | 2,899 | |
| 302 | 제이8 | 25.07.14.09:38 | 3,830 | |
| 301 | 담홍펭귄 | 25.07.14.09:17 | 4,564 | |
| 300 | 인천코끼리 | 25.07.12.22:51 | 4,449 | |
| 299 | 이민혁4501 | 25.07.12.16:10 | 3,059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