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신입이지만..파란펭귄 너무 좋아요..

연정 작성 글
조회 수 1177 6 0 복사

덕분에 필요한 템플릿이나 이미지 덕을 많이보고있어요..근데 회사느 ㄴ너무 싫어요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wnsgh28 25.07.17. 15:52
그러니깐요 템플릿이 깔끔하고 좋아요 완전 잘 사용하는 중
펭귄1호 25.07.17. 16:52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게 진짜 최곱니당
란귄펭파 25.07.23. 23:34
파란펭귄이 잇어서 업무 효율도 오르는 기분이네여 ㅎㅅㅎ!!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0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1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