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Ai 잘쓰시나요

오동통통통 오동통통통 작성 글
조회 수 2889 5 0 복사

 

피피티 장표 잘만들어준다고 해서 써봤는데 

디자인 너무 별로네요 

쓰는 팁이 따로 있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오동통통통 오동통통통

작성 댓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5

댓글 쓰기
tkddn41 25.07.17. 15:57
저는 내용 요약용으로만 쓰고 디자인으론 사용 안 해봤어요
강호철 25.07.22. 09:31
다이어그램 참고용 정도로만 쓰고 나머지 디자인은 직접 다하는 편입니다
차광준 25.07.31. 20:04
논문 요약용으로만 사용합니다
밍쮸 25.08.01. 21:45
내용 참고정도만 사용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9
313
normal
팡팡팡이 25.07.21.09:30 2,938
312
normal
초코코코 25.07.20.22:10 5,264
311
normal
이수미3100 25.07.18.19:59 2,767
310
normal
김상혁 25.07.18.18:22 2,896
309
normal
김김김이이이 25.07.17.22:32 2,909
308
normal
펭귄1호 25.07.17.16:53 3,162
307
normal
연정 25.07.17.09:54 2,885
normal
오동통통통 25.07.16.21:52 2,889
305
normal
정애 25.07.16.02:05 4,790
304
normal
김윈터 25.07.15.02:01 4,890
303
normal
baegopang 25.07.14.10:01 2,906
302
normal
제이8 25.07.14.09:38 3,842
301
normal
담홍펭귄 25.07.14.09:17 4,571
300
normal
인천코끼리 25.07.12.22:51 4,464
299
normal
이민혁4501 25.07.12.16:10 3,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