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사무실에서 전화업무 어떻게 하세요??
cosmicexplorer
작성 글
업무 특성상 전화를 하루에 3번이상은 해야 하는 업문데
이전 회사는 음악도 잔잔하게 틀고(클래식) 직원끼리 대화도 많이 해서
전화업무를 해도 부담이 없었는데
이직한 회사는 음악도 없고 파티션이 높아서 그런지 직원들끼리 대화도 없네요...
이런 환경에서 전화업무를 따로 나가서 하시나요? 아니면 눈치 안보고 자리에서 하시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 파란펭귄 | 25.04.23.16:28 | 5,616 |
| 516 | 구문회 | 26.03.09.21:37 | 348 | |
| 515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3 | |
| 514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83 | |
| 513 | 하늘구름별바람 | 26.03.06.19:55 | 304 | |
| 512 | PPT_S | 26.03.05.18:31 | 278 | |
| 511 | 이지원3008 | 26.03.05.16:01 | 361 | |
| 510 | 이지은1124 | 26.03.05.11:21 | 353 | |
| 509 | cosmicexplorer | 26.03.03.14:43 | 496 | |
| 508 | 뭉알이 | 26.02.26.13:58 | 346 | |
| 507 | 김태환3030 | 26.02.23.17:36 | 358 | |
| 506 | 김지원0425 | 26.02.23.12:27 | 315 | |
| 505 | 푸하하항 | 26.02.20.12:36 | 517 | |
| 504 | 이프리티 | 26.02.18.21:25 | 395 | |
| 503 | 크리스토프 | 26.02.13.16:58 | 540 | |
| 502 | 삼칠이 | 26.02.10.19:07 | 444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