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조용한 사무실에서 전화업무 어떻게 하세요??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667 5 0 복사

업무 특성상 전화를 하루에 3번이상은 해야 하는 업문데 

이전 회사는 음악도 잔잔하게 틀고(클래식) 직원끼리 대화도 많이 해서 

전화업무를 해도 부담이 없었는데

이직한 회사는 음악도 없고 파티션이 높아서 그런지 직원들끼리 대화도 없네요...

이런 환경에서 전화업무를 따로 나가서 하시나요? 아니면 눈치 안보고 자리에서 하시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한서 26.01.12. 11:55
회사에 전화부스가 따로 있어서 거기서 통화해요
profile image
늬재 26.01.12. 21:11
짧은건은 자리에서 하지만 좀 길어질것같으면 전화부스나 복도 이용합니다
임태건 26.01.14. 08:08
너무 높은 톤만 아니면 자리에서 통화해도 문제없지 않을까요??
profile image
리노 26.01.16. 15:36
최대한 작게 하고 있어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616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8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3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3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8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61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56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6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6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8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5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7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5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40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