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조용한 사무실에서 전화업무 어떻게 하세요??

업무 특성상 전화를 하루에 3번이상은 해야 하는 업문데 이전 회사는 음악도 잔잔하게 틀고(클래식) 직원끼리 대화도 많이 해서 전화업무를 해도 부담이 없었는데 이직한 회사는 음악도 없고 파티션이 높아서 그런지 직원들끼리 대화도 없네요... 이런 환경에서 전화업무를 따로 나가서 하시나요? 아니면 눈치 안보고 자리에...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돌아가기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