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손님응대ㅜㅜ

띠로링 작성 글
조회 수 439 2 0 복사

손님응대하는 서비스업 하고 있는데 사람 대하는게 너무 어렵네요 진상도 많고, 늘 대비하지 못하는 일들이 생기니까 긴장하고 있어야하고.. 그냥 서비스업을 그만 두는게 맞을지~ 아직 일한지 1년 안됐으니까 1년정도는 버텨야할지 싶네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심지완 25.12.08. 14:59
자영업 진짜 쉽지 않다더라구요.. 화이팅!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622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8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5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4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9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61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5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6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7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8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6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7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7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43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