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피피티 꿀팁
회사에서 간간이 피피티 만들 일이 있는데 인터넷이 안돼서 이미지나 이모티콘 넣기가 힘든데 간단한 기본 도형들만으로 예쁘게 피피티 만드는 팁 있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610 |
| 418 | 이래야한다 | 25.12.16.16:57 | 1,116 | |
| 417 | 정예린 | 25.12.16.13:38 | 1,164 | |
| 416 | 스트레스환자 | 25.12.16.08:03 | 1,080 | |
| 415 | 호두아빠 | 25.12.15.01:20 | 1,091 | |
| 414 | 겨울딸기 | 25.12.13.06:06 | 1,266 | |
| 413 | 한국수박 | 25.12.12.11:40 | 1,096 | |
| 412 | 쉐인 | 25.12.11.14:57 | 1,193 | |
| 411 | 김채아5627 | 25.12.03.22:09 | 1,363 | |
| 410 | 김성진4414 | 25.12.03.13:44 | 1,558 | |
| 409 | 김성진4414 | 25.12.03.13:43 | 1,209 | |
| 408 | 정호석 | 25.12.02.16:32 | 1,172 | |
| 띠로링 | 25.12.02.13:59 | 1,143 | ||
| 406 | weafsdadsf | 25.12.01.14:13 | 1,164 | |
| 405 | bagud5203 | 25.12.01.10:28 | 1,230 | |
| 404 | bagud5203 | 25.12.01.10:25 | 1,132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