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흰머리를 뽑지 말라고 하던데

김지원0425 작성 글
조회 수 264 3 0 복사

요즘 야근 자주하고 피곤하니까 흰머리가 많이 보이는거 같아요...

근데 흰머리를 뽑지 말라고 하던데 그럼 주기적으로 염색해야하는건가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김태환3030 26.02.23. 17:37
주변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염색 하던데요 ㅎㅎ
꼬미꼬미서 26.02.25. 20:43
요즘은 흰머리 마스카라도 있대요! 한번 사용해보세요~
profile image
시원1446 26.03.06. 13:18
흰머리 힙하지 않나요..? 요즘 사람들 브릿지나 탈색으로 하얗게 만드는데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8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6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02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4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1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28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0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1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7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3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7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37
921
normal
^••^ 26.02.27.09:43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