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회사에서 PPT만들일이 많아요

문미라4937 작성 글
조회 수 1182 3 0 복사

회사에서 PPT만들어 사용하려 하면 왼지 너무 많은 기술을 써서 (모르기도 하지만) 하기엔 가독성이 떨어지고 너무 텍스트만 넣자니 휑하고<~~  늘 고민이 많아요.   도외주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난앓아요 25.04.30. 09:06
도형으로 텍스트 박스 만들어서 텍스트들을 넣으면 그나마 휑한 분위기가 많이 완화 되는 것 같아요
이용민 25.04.30. 13:26
이쁘게 만드는건 참 어려운것 같아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617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8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4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3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9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61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57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6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7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8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5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7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6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40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