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이 PPT를 어쩧게 하면 좋을까요?

문미라4937 작성 글
조회 수 4222 3 0 복사

이 PPT를 이쁘게 수정해 보고싶은데 포인트를 알려주세용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3

댓글 쓰기
JIHOON 25.05.02. 09:38
사진으로 보여주시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47
118
normal
정미화 25.05.03.01:51 4,367
117
normal
남연주 25.05.02.23:02 3,891
116
normal
방가방가 25.05.02.22:22 5,463
115
normal
뇸뇸롬 25.05.02.15:03 4,223
114
normal
바다 25.05.02.14:22 4,277
113
normal
초코민트아이스크림 25.05.02.12:28 4,025
112
normal
준하 25.05.01.23:11 4,078
111
normal
개바리짱이얌 25.05.01.16:09 3,119
110
normal
방가방가 25.04.30.22:21 4,079
109
normal
집가고싶다 25.04.30.07:34 4,405
108
normal
Andromeda 25.04.30.06:23 4,060
107
normal
밈마밈 25.04.29.22:19 4,373
file
문미라4937 25.04.29.21:02 4,222
105
normal
이한별4423 25.04.29.16:47 4,143
104
normal
주은3248 25.04.29.14:32 4,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