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통증
rosiddl_42
작성 글
일하면서 손목 관절 통증 있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손목 보호대 하면 좀 괜찮아지려나요?
댓글 4
댓글 쓰기
뭉치리솜뭉리리리
25.06.19. 00:03
다이소에서 손목 보호대 사세용!! 다이소꺼 추천해드려요. 저도 매일 랩탑으로 작업해야되서 통증을 달고 사는데ㅠㅠ 마사지해주시고 뜨거운물로 지지면 나아져용 그리고 폰이나 랩탑 최대한 안하는게 좋죠..^^ 하지만 전 폰중독이라 어렵네영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 파란펭귄 | 25.04.23.16:25 | 11,934 |
| 935 | 안미란 | 26.03.11.09:48 | 272 | |
| 934 | cosmicexplorer | 26.03.09.09:51 | 423 | |
| 933 | 정재훈5104 | 26.03.09.09:38 | 267 | |
| 932 | 김민주2819 | 26.03.09.00:00 | 297 | |
| 931 | 백윤호4938 | 26.03.07.20:52 | 248 | |
| 930 | 우기훈 | 26.03.07.10:06 | 331 | |
| 929 | 다복0625 | 26.03.06.23:10 | 414 | |
| 928 | CY777 | 26.03.06.17:35 | 349 | |
| 927 | 알쏭달쏭 | 26.03.06.15:15 | 217 | |
| 926 | 시원1446 | 26.03.06.13:17 | 239 | |
| 925 | PPT_S | 26.03.05.18:29 | 304 | |
| 924 | 이지은1124 | 26.03.05.11:22 | 281 | |
| 923 | 최태일 | 26.03.04.16:31 | 310 | |
| 922 | cosmicexplorer | 26.03.03.14:00 | 374 | |
| 921 | ^••^ | 26.02.27.09:43 | 315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