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글꼴포함으로 저장을 하면 문제가 없을까요?

김형광 김형광 작성 글
조회 수 1320 0 0 복사

 

글꼴 포함 저장을 하면 발표하려는 곳 PC에 글꼴이 없어도

 

폰트나 도형이 깨지지 않고. 상관없이 발표 가능 할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606
403
normal
이지원4404 25.11.29.13:49 1,220
402
normal
aeong 25.11.29.03:21 1,177
401
normal
9jun 25.11.29.01:30 1,235
400
normal
란뇽 25.11.25.20:57 1,618
399
normal
란뇽 25.11.25.20:57 1,257
398
normal
PYK 25.11.22.14:57 1,605
397
normal
박진석0047 25.11.22.06:41 1,354
396
normal
이보배 25.11.19.00:49 1,832
395
normal
trust 25.11.18.16:03 1,418
394
normal
김방전 25.11.18.13:05 1,398
393
normal
이지우3328 25.11.18.10:05 1,386
392
image
양정모 25.11.17.14:45 1,506
391
normal
뷔르에르 25.11.17.09:15 1,590
normal
김형광 25.11.17.08:45 1,320
389
normal
김지섭4509 25.11.14.15:31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