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저장 불가
다운 받은 폰트를 fonts 파일에 붙여(ppt 파일 닫은 후)놓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글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됩니다.
참고로 글꼴은 나눔스퀘어 네오 bold로 맞춰진 상태입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27 |
| 403 | 이지원4404 | 25.11.29.13:49 | 1,218 | |
| 402 | aeong | 25.11.29.03:21 | 1,164 | |
| 401 | 9jun | 25.11.29.01:30 | 1,231 | |
| 400 | 란뇽 | 25.11.25.20:57 | 1,612 | |
| 399 | 란뇽 | 25.11.25.20:57 | 1,252 | |
| 398 | PYK | 25.11.22.14:57 | 1,601 | |
| 397 | 박진석0047 | 25.11.22.06:41 | 1,344 | |
| 396 | 이보배 | 25.11.19.00:49 | 1,824 | |
| 395 | trust | 25.11.18.16:03 | 1,411 | |
| 394 | 김방전 | 25.11.18.13:05 | 1,392 | |
| 393 | 이지우3328 | 25.11.18.10:05 | 1,381 | |
| 양정모 | 25.11.17.14:45 | 1,500 | ||
| 391 | 뷔르에르 | 25.11.17.09:15 | 1,580 | |
| 390 | 김형광 | 25.11.17.08:45 | 1,318 | |
| 389 | 김지섭4509 | 25.11.14.15:31 | 1,527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