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보고서를 잘 만들려면 디자인 공부를 해야 하나요?

김지섭4509 김지섭4509 작성 글
조회 수 1527 1 0 복사

의견을 알려주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글꼴포함으로 저장을 하면 문제가 없...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글

댓글 1

댓글 쓰기
송지수 26.02.19. 18:13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보고서에 잘 녹여내는게 더 중요하긴합니다. 물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해서 디자인을 신경쓰는거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7
403
normal
이지원4404 25.11.29.13:49 1,218
402
normal
aeong 25.11.29.03:21 1,164
401
normal
9jun 25.11.29.01:30 1,231
400
normal
란뇽 25.11.25.20:57 1,612
399
normal
란뇽 25.11.25.20:57 1,252
398
normal
PYK 25.11.22.14:57 1,601
397
normal
박진석0047 25.11.22.06:41 1,344
396
normal
이보배 25.11.19.00:49 1,824
395
normal
trust 25.11.18.16:03 1,411
394
normal
김방전 25.11.18.13:05 1,392
393
normal
이지우3328 25.11.18.10:05 1,381
392
image
양정모 25.11.17.14:45 1,501
391
normal
뷔르에르 25.11.17.09:15 1,580
390
normal
김형광 25.11.17.08:45 1,318
normal
김지섭4509 25.11.14.15:31 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