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다들 4:3은 잘 안쓰시나요?

이보배 작성 글
조회 수 1823 4 0 복사

아직 사내에서는 4:3으로 많이 쓰고있어서..

저도 16:9가 편한데.. 넘 아쉽습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4

댓글 쓰기
최햄스터 25.11.19. 11:03
4대3은 화면에서 보기에도 불편하지 않나요??
이레_! 25.11.24. 13:06
저는 제가 주로 ppt를 만들면서 16:9로 바꿨습니다
송지수 26.02.19. 18:12
회사마다 다르긴 한데 요즘은 거의 16:9 쓰긴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20
403
normal
이지원4404 25.11.29.13:49 1,217
402
normal
aeong 25.11.29.03:21 1,164
401
normal
9jun 25.11.29.01:30 1,231
400
normal
란뇽 25.11.25.20:57 1,610
399
normal
란뇽 25.11.25.20:57 1,252
398
normal
PYK 25.11.22.14:57 1,600
397
normal
박진석0047 25.11.22.06:41 1,344
normal
이보배 25.11.19.00:49 1,823
395
normal
trust 25.11.18.16:03 1,411
394
normal
김방전 25.11.18.13:05 1,389
393
normal
이지우3328 25.11.18.10:05 1,380
392
image
양정모 25.11.17.14:45 1,500
391
normal
뷔르에르 25.11.17.09:15 1,580
390
normal
김형광 25.11.17.08:45 1,317
389
normal
김지섭4509 25.11.14.15:31 1,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