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피피티 폰트

이정연5322 작성 글
조회 수 3577 2 0 복사

다들 피피티 폰트 뭐 사용하시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ppt 텍스트 오류ㅜㅠ 1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펭귄1019929 25.05.21. 13:27
저는 noto sans 쓰고 있어요!!
무난무난하게 쓰기 좋아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normal
이정연5322 25.05.20.00:01 3,577
177
normal
co111d 25.05.19.20:29 3,661
176
normal
류태웅 25.05.19.14:58 3,791
175
normal
김하윤1308 25.05.19.13:22 3,619
174
normal
량하 25.05.19.13:18 4,682
173
normal
홍윤김 25.05.19.12:26 3,715
172
normal
맹리 25.05.19.11:11 3,644
171
normal
맹리 25.05.19.11:08 3,669
170
normal
정주예 25.05.18.14:03 3,646
169
normal
준영3753 25.05.17.23:47 3,624
168
normal
바켠진 25.05.17.01:52 3,773
167
normal
신소현 25.05.16.15:41 3,631
166
normal
아기모띠 25.05.15.23:13 4,578
165
normal
새싹 25.05.15.16:38 3,649
164
normal
테넷 25.05.15.16:26 3,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