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만들고 발표하는걸로 수행평가 보는데 모동숲 탬플릿 써도 될가요

아기모띠 작성 글
조회 수 4577 7 0 복사

쌤이 싫어하실려나 ㅜㅜ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7

댓글 쓰기
한서 25.05.16. 09:55
선생님한테 공손히 여쭤보아요~
정후영 25.05.16. 22:22
고등학생이면 괜찮지 않을까용
아이라잌쿼카 25.05.17. 12:30
수행평가 보는 건 개인 성적 or 팀 성적인데 깔끔하게 장표 뽑아낼 수 있으면 모동숲 좋죠
서빈 25.05.19. 23:32
귀여워서 좋아할 거 같은데요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7
178
normal
이정연5322 25.05.20.00:01 3,577
177
normal
co111d 25.05.19.20:29 3,660
176
normal
류태웅 25.05.19.14:58 3,791
175
normal
김하윤1308 25.05.19.13:22 3,618
174
normal
량하 25.05.19.13:18 4,682
173
normal
홍윤김 25.05.19.12:26 3,714
172
normal
맹리 25.05.19.11:11 3,644
171
normal
맹리 25.05.19.11:08 3,669
170
normal
정주예 25.05.18.14:03 3,646
169
normal
준영3753 25.05.17.23:47 3,624
168
normal
바켠진 25.05.17.01:52 3,773
167
normal
신소현 25.05.16.15:41 3,631
normal
아기모띠 25.05.15.23:13 4,577
165
normal
새싹 25.05.15.16:38 3,649
164
normal
테넷 25.05.15.16:26 3,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