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폰트
항상 정해진대로 맑은 고딕이나 크게 다른 폰트를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여러분들이 PPT 사용 하실 때에 주로 사용하시는 폰트들이 있으실까요?
댓글 6
댓글 쓰기|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568 |
| 178 | 이정연5322 | 25.05.20.00:01 | 3,586 | |
| 177 | co111d | 25.05.19.20:29 | 3,666 | |
| 류태웅 | 25.05.19.14:58 | 3,797 | ||
| 175 | 김하윤1308 | 25.05.19.13:22 | 3,621 | |
| 174 | 량하 | 25.05.19.13:18 | 4,691 | |
| 173 | 홍윤김 | 25.05.19.12:26 | 3,719 | |
| 172 | 맹리 | 25.05.19.11:11 | 3,648 | |
| 171 | 맹리 | 25.05.19.11:08 | 3,672 | |
| 170 | 정주예 | 25.05.18.14:03 | 3,647 | |
| 169 | 준영3753 | 25.05.17.23:47 | 3,627 | |
| 168 | 바켠진 | 25.05.17.01:52 | 3,778 | |
| 167 | 신소현 | 25.05.16.15:41 | 3,635 | |
| 166 | 아기모띠 | 25.05.15.23:13 | 4,582 | |
| 165 | 새싹 | 25.05.15.16:38 | 3,660 | |
| 164 | 테넷 | 25.05.15.16:26 | 3,676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