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발표 폰트

류태웅 작성 글
조회 수 3797 6 0 복사

항상 정해진대로 맑은 고딕이나 크게 다른 폰트를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여러분들이 PPT 사용 하실 때에 주로 사용하시는 폰트들이 있으실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6

댓글 쓰기
김지원4264 25.05.19. 16:41
저는 프리젠테이션 아니면 프리젠타드요~~
서빈 25.05.19. 23:31
잘 모르겠으면 나눔스퀘어 무조건 추천해여
신디 25.05.20. 23:03
프리텐다드 아님 나눔스퀘어 저도 추천해요! 아님 배민 주아체 귀여워요
장수정4400 25.05.21. 11:01
저는 무조건 코펍이요.. 언제부턴가 저희 업계 사람들 모두가 사용하고있어서 저도 사용해보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kopub!
소용환 25.07.04. 15:40
프리텐다드나 페이퍼로지 깔끔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568
178
normal
이정연5322 25.05.20.00:01 3,586
177
normal
co111d 25.05.19.20:29 3,666
normal
류태웅 25.05.19.14:58 3,797
175
normal
김하윤1308 25.05.19.13:22 3,621
174
normal
량하 25.05.19.13:18 4,691
173
normal
홍윤김 25.05.19.12:26 3,719
172
normal
맹리 25.05.19.11:11 3,648
171
normal
맹리 25.05.19.11:08 3,672
170
normal
정주예 25.05.18.14:03 3,647
169
normal
준영3753 25.05.17.23:47 3,627
168
normal
바켠진 25.05.17.01:52 3,778
167
normal
신소현 25.05.16.15:41 3,635
166
normal
아기모띠 25.05.15.23:13 4,582
165
normal
새싹 25.05.15.16:38 3,660
164
normal
테넷 25.05.15.16:26 3,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