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동숲 피피티 발표용으로 괜찮을까요?

량하 작성 글
조회 수 4682 9 0 복사

고민이네요 ㅜㅜ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피피티 만드는법 꿀팁 1 고졸 2 다음글

댓글 9

댓글 쓰기
엑셀살인마 25.05.19. 14:28
저는 발표용으로 보다 깔끔한 템플릿이 좋다고 생각해요~
이예원0127 25.05.20. 01:07
고등학교나 간단한거 발표할때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별모래 25.05.20. 10:37
발표 분위기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 평가 받는 거라면 깔끔한 피피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안나연 25.05.22. 16:14
발표 분위기 목적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 < 동숲버진도 좋지만 발표용이면 좀 더 깔끔한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당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178
normal
이정연5322 25.05.20.00:01 3,578
177
normal
co111d 25.05.19.20:29 3,661
176
normal
류태웅 25.05.19.14:58 3,791
175
normal
김하윤1308 25.05.19.13:22 3,619
normal
량하 25.05.19.13:18 4,682
173
normal
홍윤김 25.05.19.12:26 3,715
172
normal
맹리 25.05.19.11:11 3,644
171
normal
맹리 25.05.19.11:08 3,669
170
normal
정주예 25.05.18.14:03 3,646
169
normal
준영3753 25.05.17.23:47 3,624
168
normal
바켠진 25.05.17.01:52 3,773
167
normal
신소현 25.05.16.15:41 3,631
166
normal
아기모띠 25.05.15.23:13 4,578
165
normal
새싹 25.05.15.16:38 3,649
164
normal
테넷 25.05.15.16:26 3,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