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3등급 이상 회원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뽀야미ㅣ 작성 글
조회 수 1450 10 0 복사

학교 수행으로 동숲 피피티가 필요한데요..! 이런곳에 게시글 2개 올려도 괜찮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네트워크는 멀쩡한데 다운이 안되네요... 1 다음글

뽀야미ㅣ

댓글 10

댓글 쓰기
뇨끼 25.06.08. 17:36
저 저번에 연달아서 올렷다가 하나 삭제당했우요 ㅎㅎ 근데 등급 내려가지는 않았던 것 같아ㅛ\요
profile image
파란펭귄 25.06.09. 09:44

안녕하세요 :)
 

등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벨 2 : 게시글 1개, 댓글 2개 작성
- 레벨 3 : 게시글 2개, 댓글 4내 작성 
 
[커뮤니티-이야기방]에서 글과 댓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링크 : https://paranpenguin.co.kr/lev_1/180603

profile image
baegopang 25.06.18. 10:34
등급별 기준이 높지않아 금방 등급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구매자의 등급이 유지되면 좋곘어욧ㅇ ㅠㅠ
지으리 25.07.10. 14:56
레벨 2까지만 해도 디는 거 아닌가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에디터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파란펭귄 25.01.23.17:15 5,364
273
normal
최희준4307 1일 전18:44 77
272
normal
서상일 1일 전17:31 62
271
normal
하윤나 1일 전17:11 88
270
normal
최은주 26.06.04.15:12 138
269
normal
정호정 26.05.28.16:31 161
268
normal
이유림2345 26.05.25.05:02 159
267
normal
조시형 26.05.22.16:11 252
266
normal
강수정4009 26.05.20.09:19 175
265
normal
송다은0024 26.05.18.13:44 177
264
normal
유주영0525 26.05.14.18:16 176
263
normal
정의연 26.05.13.14:03 186
262
normal
서누 26.05.13.10:25 208
261
normal
kai1111 26.05.13.09:26 163
260
normal
kai1111 26.05.13.08:59 165
259
normal
이윤석0656 26.05.11.10:07 196
258
normal
박한솔3401 26.05.07.23:37 230
257
normal
별별257 26.05.01.15:11 264
256
normal
태양 26.04.28.18:37 330
255
normal
김호민 26.04.24.15:47 282
254
normal
mmmmmm 26.04.23.08:22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