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등급 이상 회원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학교 수행으로 동숲 피피티가 필요한데요..! 이런곳에 게시글 2개 올려도 괜찮나요?
댓글 10
댓글 쓰기
파란펭귄
25.06.09. 09:44
안녕하세요 :)
등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벨 2 : 게시글 1개, 댓글 2개 작성
- 레벨 3 : 게시글 2개, 댓글 4내 작성
[커뮤니티-이야기방]에서 글과 댓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홈페이지 이용 및 구매》관련 문의만 부탁드려요😊 | 파란펭귄 | 25.01.23.17:15 | 5,364 |
| 273 | 최희준4307 | 1일 전18:44 | 77 | |
| 272 | 서상일 | 1일 전17:31 | 61 | |
| 271 | 하윤나 | 1일 전17:11 | 84 | |
| 270 | 최은주 | 26.06.04.15:12 | 136 | |
| 269 | 정호정 | 26.05.28.16:31 | 161 | |
| 268 | 이유림2345 | 26.05.25.05:02 | 159 | |
| 267 | 조시형 | 26.05.22.16:11 | 252 | |
| 266 | 강수정4009 | 26.05.20.09:19 | 175 | |
| 265 | 송다은0024 | 26.05.18.13:44 | 177 | |
| 264 | 유주영0525 | 26.05.14.18:16 | 176 | |
| 263 | 정의연 | 26.05.13.14:03 | 186 | |
| 262 | 서누 | 26.05.13.10:25 | 207 | |
| 261 | kai1111 | 26.05.13.09:26 | 163 | |
| 260 | kai1111 | 26.05.13.08:59 | 165 | |
| 259 | 이윤석0656 | 26.05.11.10:07 | 196 | |
| 258 | 박한솔3401 | 26.05.07.23:37 | 230 | |
| 257 | 별별257 | 26.05.01.15:11 | 264 | |
| 256 | 태양 | 26.04.28.18:37 | 330 | |
| 255 | 김호민 | 26.04.24.15:47 | 282 | |
| 254 | mmmmmm | 26.04.23.08:22 | 262 |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