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학교 수행 떨려욤

뽀야미ㅣ 작성 글
조회 수 1418 3 0 복사

화요일에 한문 수행으로 피피티 만들어가야하는데 발표 잘할수 잇을까요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뽀야미ㅣ

댓글 3

댓글 쓰기
마쿠요쿠 25.06.08. 21:04
긴장하면 아무것도 못해요 마인드셋 난 프로다 난 배우다 마인드 장착하고 심호흡하고!해봐용 발표 화이팅!
aowm 25.06.09. 09:51
만점 받으실거에요 화이팅!
와우282 25.06.09. 10:34
긴장하실필요 없어요 화이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7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9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