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월요일 아침부터 사무실에서 누가 손톱을 깎나요....?

cosmicexplorer cosmicexplorer 작성 글
조회 수 717 6 0 복사

파티션땜에 보이지는 않는데 

누가 자꾸 거슬리게 딱딱 소리내면서 손톱 깎고 있네요...

이건 법으로 금지해야해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이지현33 25.09.29. 10:42
저랑 같은 회사 다니세요?ㅋㅋ
아침부터 너무 거슬려요ㅠㅠ
경자굴 25.10.03. 09:28
이런 사람들은 도대체 왜 안걸러졌지.. 라는 생각이 종종 듭니다 ㅠ
뚱땅뚱땅 25.10.13. 11:34
누가 회사에서 손톱을 깎음...? 이것도 뭐라 하면 꼰대인가...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616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8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3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3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8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61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56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6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6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8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5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7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5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40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