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PPT 가독성있는 폰트 고민

가을 작성 글
조회 수 1277 3 0 복사

안녕하세요, PPT를 사용할 때 좀 더 가독성있는 폰트가 늘 고민되더라구요,

이미 인터넷에 있는 가독성 폰트는 너무 밋밋한거 같고, 좀 더 이쁘고 포인트 되는 폰트가 고민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라세현 25.07.13. 20:43
프리텐다드 / Kopub 돋움 추천 드려요
profile image
baegopang 25.07.14. 09:54
저는 페이퍼로지, 나눔스퀘어 네오가 좋더라구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0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1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