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폰트 고민

휘영청 작성 글
조회 수 930 5 0 복사

보통 폰트 어떻게 지정하시나요

회사에서 주는건 너무 별로라서.ㅠ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5

댓글 쓰기
몽실이인가 25.07.09. 15:05
이곳에 올려주신 샘플 보고 폰트 사용해요. 개인적으로 '페이퍼로지'나 '나눔스퀘어 네오' 사용했을 때, 다들 폰트 뭐 썼냐고 물어보더라구요~
태태 25.07.09. 16:32
페이퍼로지랑 프리젠테이션 강추요!
김예림3454 25.07.10. 09:42
보통 나눔스퀘어_ac를 사용하는데 가장 깔끔하고, G마켓 산스도 많이 사용해서 추천합니당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89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1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