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상사 생일 선물

백지윤 백지윤 작성 글
조회 수 999 3 0 복사

회사 상사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지 좋아하실까요?

 

운동도 하시는 분입니다.

 

선물 받는거 좋아하시고 자랑도 많이 하시는데, 필요없다고 하시는데...

 

드려야할지 말아야할지?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3

댓글 쓰기
박서준 25.06.25. 09:23
운동..흠....어떤 운동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야외 운동이면 모자 괜찮지 않나요? 실내 운동이면 텀블러도 괜찮을 듯 해요 ~
아니면 스포츠 양말 추천 드립니다~ 양말은 많을 수록 좋으니깐요 ㅋㅋ
YR 25.06.26. 22:48
저도 텀블러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0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1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