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취미 추천

sehee01 작성 글
조회 수 1280 4 0 복사

퇴근하면 딱히 하는 것도 없고, 그냥 핸드폰만 보다 하루가 끝나더라고요.

취미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 싶긴 한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보통 퇴근하고 뭐 하세요? 괜찮은 취미 추천해주세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한서 25.04.21. 15:01
저는 운동입니다 요즘 날씨 좋은데 러닝 어떠세요?
김도영 25.04.21. 15:43
독서모임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는 재미가 있어요.
profile image
joan 25.04.21. 22:51
저는 유투브로 공부 그리고 운동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0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1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