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사무실 키보드 추천해주세요

삶은계란이다 작성 글
조회 수 1502 8 0 복사

집에서는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고 싶은데,

소리 안 나는 괜찮은 제품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1 다음글

댓글 8

댓글 쓰기
콜오브듀티 25.04.17. 14:18
미스터 피피티님이 쓰시던거 샀는데 괜찮아요 앱코 KN35BT 이거요
바다 25.04.17. 14:57
근데 그거 너무 비쌈요;;
테크맨 25.04.17. 15:26

요즘 무소음 기계식 키보드 많이 나와요 ~엠스톤도 많이 써요

profile image
joan 25.04.21. 22:52
한성 kgf 클라우드 브라운토독이나 뽀송축
profile image
구고운 25.04.22. 16:15
전 얼마전에 누피 질렀는데...단점 한문키가 없습니다 ㅠㅠ 특수 문자 쓰는 고인물은 ㅁ+한자 필수인데... 흑 단, 비싼 만큼 키감은 진짜 좋습니다.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파란펭귄 25.04.23.16:28 5,583
516
normal
구문회 26.03.09.21:37 346
515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2
514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81
513
normal
하늘구름별바람 26.03.06.19:55 304
512
normal
PPT_S 26.03.05.18:31 277
511
normal
이지원3008 26.03.05.16:01 359
510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1 349
509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43 490
508
normal
뭉알이 26.02.26.13:58 343
507
normal
김태환3030 26.02.23.17:36 354
506
normal
김지원0425 26.02.23.12:27 311
505
normal
푸하하항 26.02.20.12:36 511
504
normal
이프리티 26.02.18.21:25 392
503
normal
크리스토프 26.02.13.16:58 537
502
normal
삼칠이 26.02.10.19:07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