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안마의자 카페 이용해보신분 계세요?

rosiddl_42 작성 글
조회 수 857 2 0 복사

요즘 긴장하는 일이 많아서

뭉친 근육들 풀고 싶은데 회사근처에 안마카페가 있는걸 알았네요.

이용해보고 싶은데 안마의자 영업을 많이 한다고 해서 망설여지네요...

이용해보신 분 있을까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2

댓글 쓰기
이영호 25.09.30. 15:33
저희 동네는 음료사고 체험하는게 아니라 월 정기권으로 바꼈어요.
앉으나서나 25.10.06. 22:29
저는 예~~전에 한창 유행할 때 가봤는데 딱히 영업은 없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28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4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5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0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2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5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1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68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3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1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7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4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4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