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손목 통증

rosiddl_42 작성 글
조회 수 1027 4 0 복사

일하면서 손목 관절 통증 있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손목 보호대 하면 좀 괜찮아지려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Lalalaloo 25.06.18. 12:37
저는 버티컬마우스 쓰고나서 좀 좋아진거 같아요.
한번 통증 생기면 잘 안없어지긴 하더라구요.
뭉치리솜뭉리리리 25.06.19. 00:03
다이소에서 손목 보호대 사세용!! 다이소꺼 추천해드려요. 저도 매일 랩탑으로 작업해야되서 통증을 달고 사는데ㅠㅠ 마사지해주시고 뜨거운물로 지지면 나아져용 그리고 폰이나 랩탑 최대한 안하는게 좋죠..^^ 하지만 전 폰중독이라 어렵네영
rlanyesuu 25.06.19. 08:12
저도 손목 통증 심해서 받침대랑 이거저거 다 해봤는데 버티컬 마우스가 제일 나은것 같아요
ㅎㅍ 25.06.20. 23:55
미리 미리 예방해야 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최신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93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71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23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7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7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8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1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13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8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7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9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4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81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10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74
921
normal
^••^ 26.02.27.09:43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