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손목 통증

rosiddl_42 작성 글
조회 수 1037 4 0 복사

일하면서 손목 관절 통증 있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손목 보호대 하면 좀 괜찮아지려나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저녁 뭐 드시나요 2 다음글

댓글 4

댓글 쓰기
Lalalaloo 25.06.18. 12:37
저는 버티컬마우스 쓰고나서 좀 좋아진거 같아요.
한번 통증 생기면 잘 안없어지긴 하더라구요.
뭉치리솜뭉리리리 25.06.19. 00:03
다이소에서 손목 보호대 사세용!! 다이소꺼 추천해드려요. 저도 매일 랩탑으로 작업해야되서 통증을 달고 사는데ㅠㅠ 마사지해주시고 뜨거운물로 지지면 나아져용 그리고 폰이나 랩탑 최대한 안하는게 좋죠..^^ 하지만 전 폰중독이라 어렵네영
rlanyesuu 25.06.19. 08:12
저도 손목 통증 심해서 받침대랑 이거저거 다 해봤는데 버티컬 마우스가 제일 나은것 같아요
ㅎㅍ 25.06.20. 23:55
미리 미리 예방해야 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2,020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407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29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21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3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8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61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62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39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80
926
normal
joan 25.04.21.22:53 1,426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27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63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7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6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