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ai...너무 편리하지만

joan joan 작성 글
조회 수 1418 6 0 복사

아무리 ai가 뛰어나다 한들 아직까진ㅋㅋㅋ인간이 만든 ppt가 더 멋있는 거 같아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흐린 날씨...... 2 안녕하세요 3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잠봉뵈르 25.04.22. 10:11
ㅋㅋㅋ맞아요 아직 AI 자연스럽지 않고 조금 인위적이예요 !
새댁99 25.04.22. 13:21
맞아요 저도 몇번 해보다가 결국은 직접하게 되네요
profile image
오무솔 25.04.23. 11:18
맞아요..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 너무 많아요
이레_! 25.04.23. 11:26
저도 구성정도만 참고하고 결국은 다시하게 되네요ㅠㅠㅋㅋㅋ
하린3853 25.04.23. 22:49
오 맞아요 약간 차이가 있긴 하더라구요. 공감합니다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정렬: 날짜 (오래된순) 돌아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2
935
normal
주3일기원 25.04.17.14:51 1,399
934
normal
흠냐링 25.04.17.16:13 1,418
933
normal
개냥이 25.04.18.14:15 1,217
932
normal
인생은타이밍 25.04.18.15:34 1,580
931
normal
칼퇴직딩 25.04.20.12:13 1,306
930
normal
내가낸데 25.04.20.19:06 1,155
929
normal
퇴사마렵 25.04.21.09:48 1,253
928
normal
브레드 25.04.21.11:57 1,228
927
normal
제육쳐돌이 25.04.21.15:13 1,966
normal
joan 25.04.21.22:53 1,418
925
normal
박재영1818 25.04.22.12:04 1,416
924
normal
흠냐링 25.04.22.16:08 1,156
923
normal
초코별 25.04.22.16:31 1,233
922
normal
kshcom22 25.04.22.16:59 1,243
921
normal
곰인형1938 25.04.22.22:16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