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ai...너무 편리하지만

joan joan 작성 글
조회 수 1419 6 0 복사

아무리 ai가 뛰어나다 한들 아직까진ㅋㅋㅋ인간이 만든 ppt가 더 멋있는 거 같아요

신고 공유 스크랩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유행인가요? 다음글

댓글 6

댓글 쓰기
잠봉뵈르 25.04.22. 10:11
ㅋㅋㅋ맞아요 아직 AI 자연스럽지 않고 조금 인위적이예요 !
새댁99 25.04.22. 13:21
맞아요 저도 몇번 해보다가 결국은 직접하게 되네요
profile image
오무솔 25.04.23. 11:18
맞아요..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 너무 많아요
이레_! 25.04.23. 11:26
저도 구성정도만 참고하고 결국은 다시하게 되네요ㅠㅠㅋㅋㅋ
하린3853 25.04.23. 22:49
오 맞아요 약간 차이가 있긴 하더라구요. 공감합니다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중요] 게시글 쓰기 전에 참고해 주세요! 13 파란펭귄 25.04.23.16:25 11,893
935
normal
안미란 26.03.11.09:48 268
934
normal
cosmicexplorer 26.03.09.09:51 414
933
normal
정재훈5104 26.03.09.09:38 265
932
normal
김민주2819 26.03.09.00:00 296
931
normal
백윤호4938 26.03.07.20:52 245
930
normal
우기훈 26.03.07.10:06 330
929
normal
다복0625 26.03.06.23:10 402
928
normal
CY777 26.03.06.17:35 345
927
normal
알쏭달쏭 26.03.06.15:15 216
926
normal
시원1446 26.03.06.13:17 238
925
normal
PPT_S 26.03.05.18:29 303
924
normal
이지은1124 26.03.05.11:22 275
923
normal
최태일 26.03.04.16:31 309
922
normal
cosmicexplorer 26.03.03.14:00 361
921
normal
^••^ 26.02.27.09:43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