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선 굵기 오류

문서윤 작성 글
조회 수 4598 6 0 복사

학교 pc에서는 선 굵기가 괜찮던데,

 

집 메인 컴에서는 선 굵기가 이상할 만큼 너무 얇습니다.

 

1pt선이 더 얇은 선의 굵기와 별 차이가 느껴지지 않아요..

 

해결방법 있을까요? ㅠㅠ

신고 공유 스크랩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3.21. 10:15
안녕하세요! 미스터 피피티입니다.
선 굵기의 체감은 보통 PPT 화면의 오류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데, 혹시 pdf로 변환해도 똑같이 1pt 선이 얇게 느껴지는 지
확인해 보시겠어요?
CY777 25.03.21. 14:27
확인해봤는데..PDF도 1pt 선이 얇게 느껴져요..
profile image
미스터피피티 25.03.21. 17:01
확인해 보니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재설치 하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CY777 25.03.21. 18:04
이미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재설치도 해봤고.. 최신 버전인지..업데이트가 안되어있는지..모두 확인을 했는데도 그러네요.. 갑자기 저래서;;
CY777 25.03.22. 02:31
제 컴퓨터가 이상한건가 싶어서 친구 컴퓨터에서 확인 해보니 똑같았습니다. 학교에서는 구형을 쓰다보니 그런것 같은데.. 파워포인트가 업데이트를 하면서 선 굵기가 얇아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파란펭귄 24.12.12.20:45 306,489
73
normal
홍윤김 25.04.18.20:15 4,447
72
normal
동그랑땡 25.04.18.17:04 4,243
71
image
Mablerena 25.04.18.15:48 5,069
70
normal
열심히끝까지 25.04.18.14:54 4,626
69
normal
최햄스터 25.04.17.12:26 8,784
68
file
윤승민3556 25.04.16.01:45 4,773
67
image
manami 25.04.14.19:23 6,043
66
normal
권단우 25.04.10.00:07 4,546
65
normal
김령기 25.04.07.18:06 4,524
64
image
이종현0100 25.03.29.17:58 4,646
63
normal
이경운 25.03.24.19:27 4,571
62
normal
송3733 25.03.21.14:31 4,361
normal
문서윤 25.03.20.23:32 4,598
60
image
이효주 25.03.17.15:28 4,480
59
image
김재현4701 25.03.16.11:19 4,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