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연습방법
안녕하세요 대행사에서 일하는 청년입니다.
제안서 작업에있어 처음이다보니 전혀백지상태입니다.
PPT 관련해서 차근차근 연습하면서
실력을 키우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서 고민입니다.
책이라던지 혹은 기타방법으로 단계적으로 나아질수있는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 1
댓글 쓰기
미스터피피티
25.04.10. 08:57
책도 괜찮고 요즘은 유튜브만 봐도 잘 되어 있습니다! 우선 저희 커뮤니티 - 파란콘텐츠에 왕초보 가이드가 있으니 그거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유튜브에서도 초보들을 위한 영상을 찾아서 보시면서 기본기를 쌓아나가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공지 | 📌《프로그램 사용 및 활용》관련 질문만 부탁드려요😊 (그 외 ➡️ Q&A) 54 | 파란펭귄 | 24.12.12.20:45 | 306,485 |
| 73 | 홍윤김 | 25.04.18.20:15 | 4,446 | |
| 72 | 동그랑땡 | 25.04.18.17:04 | 4,242 | |
| 71 | Mablerena | 25.04.18.15:48 | 5,068 | |
| 70 | 열심히끝까지 | 25.04.18.14:54 | 4,624 | |
| 69 | 최햄스터 | 25.04.17.12:26 | 8,782 | |
| 68 | 윤승민3556 | 25.04.16.01:45 | 4,772 | |
| 67 | manami | 25.04.14.19:23 | 6,043 | |
| 권단우 | 25.04.10.00:07 | 4,545 | ||
| 65 | 김령기 | 25.04.07.18:06 | 4,522 | |
| 64 | 이종현0100 | 25.03.29.17:58 | 4,645 | |
| 63 | 이경운 | 25.03.24.19:27 | 4,571 | |
| 62 | 송3733 | 25.03.21.14:31 | 4,361 | |
| 61 | 문서윤 | 25.03.20.23:32 | 4,598 | |
| 60 | 이효주 | 25.03.17.15:28 | 4,480 | |
| 59 | 김재현4701 | 25.03.16.11:19 | 4,391 |






작성 댓글